
오늘 좋은 분들과 야경을 찍고 왔습니다....^^
다른 분 들 올리시기 전에 먼저 올릴 랍니다....ㅋㅋ
포인트가 너무 맘에 들었는데
날씨가 너무 추워서 몇장만 담고 왔습니다..
다음에는 느긋하게 한번 가봤으면 합니다...^^
들길님 오늘 감사했습니다.....^^

오늘 좋은 분들과 야경을 찍고 왔습니다....^^
다른 분 들 올리시기 전에 먼저 올릴 랍니다....ㅋㅋ
포인트가 너무 맘에 들었는데
날씨가 너무 추워서 몇장만 담고 왔습니다..
다음에는 느긋하게 한번 가봤으면 합니다...^^
들길님 오늘 감사했습니다.....^^
포인트가 두산위브 누구네집인거 같은데,,,,,
야외 음악당이나 효원공원도 들어오면 보여주세요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