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추천 수 0 비추천 수 A : 오늘이 대보름이라네요?B : 아, 네...A : 50년만에 뭐 어쩌구 저쩌구라네요....B : 아, 그렇군요.A : 반영월식이 뭐 어쩌구 저쩌구..B : 글쎄요 찍어는 보고싶은데 장비도 시원찮고 아쉽네요.A : 달 한 장만 찍어주실래요?B : ......................뭐 200미리로 어쩌라는거야 젠장. -_-;;결국 크롭에 크롭... 리사이즈...;;
구름사이로 보긴 했는데...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