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추천 수 0 비추천 수 모싸이트에서 해운대에서 주최한 누리마루호 초청 촬영대회가 열려 부산집에 내려간김에 몇커트 담아 보았읍니다 ..만은 분들이 참석하여 대략 300여명 여러싸이트에서 다모여서 .ㅎㅎㅎ반영사진은 떠밀려 겨우 담았읍니다 ...날씨도 그렇게 좋치는 안았고 ..내공부족이라 ..미리 핑계 대는 것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