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추천 수 0 비추천 수 안개때문에 일출은 구경도 몬하고... 그냥 해장국이나 먹다왔어요.그나저나 해장국은 너무 비쌌음. 3천원만 받지...;;아울러...... 운전하신 두 분, 오늘 고생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편안하게 다녀왔네요.
클라투뉨.!
만나뵈어 반가웠고요
요즘 삼천냥에 해장국 장사 허믄 굶어죽슴돠..
운전하신 두분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