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추천 수 0 비추천 수 바쁜척하면서 출사도 몬가고 ...삼실에서 창고만 뒤적이고 있답니다 .창고에쌓인것 ..당분간 방출좀 해야 겠네요 ....조만간에 설산어디던지 도망이라도 갈까 하고 벼루고 있답니다 ....설경담으로 ...가출할까요 ..?히
색감도 곱습니다.좋은 작 즐감하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