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밤되세요.
행복한밤되세요.
-
-
?
민속촌한번 가보고 싶네요
어린시절 많이보던 풍경이네요 -
?
소달구지 함 간만에 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흑백의 조화가 신비롭기 까지 하네요 ..
옛날옛적 생각나게 하네요 ..굿샷입니다 -
?
우하 달구지 정말 오래만에 봅니다...어릴때 달구지타구 읍/소재지가던생각이(장날)...ㅎㅎㅎ
-
?
오랜만에 보는 달구지네요.
지금은 역사 속으로 사라지고 있습니다.. -
?
오랫만에 보는 소 달구지네요...
정겨운 모습입니다....^^ -
정겨운 풍경이군요..
어릴적 저 달구지 뒤에 타고 장에 따라 가던 아련한 추억이....
풀잎처럼님도 좋은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