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01.18 15:16

그 해 여름속의 겨울

조회 수 144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2007년 여름의 숨가쁘게 달렸던 여행중 소경입니다.
여름에 보았던 최초의 겨울이었기에 더욱 기억에 남네요.
  • profile
    outsider/임현소 2009.01.18 15:31
    안녕하십니까. 산이 굉장히 높은곳 같은데
    혹시 히말라야 아닌가요.
  • ?
    블루/김길수 2009.01.18 15:34
    현소님 저기 간다고 하시는건 아닌지 ㅎㅎ
  • ?
    U.E/안요한 2009.01.18 17:05
    Outsider님 잘 지내셨습니까?
    혹시 가실 생각이시라면..^^
    스위스 융프라우요흐입니다.
    출장중에 금요일 밤에 달려서 토요일 10시에 도착, 정상에서 40분, 다시 열차로 숙소에 자정에 도착한 기억이 생생하네요.
    재미있었습니다.
  • ?
    사진가/주승철 2009.01.18 18:46
    여름에 보는 겨울이라~~~~~~~~~!!
    멋진 표현입니다
  • ?
    청암/백현숙 2009.01.18 18:55
    산사진만 보시면 ??
    급 땡기시나 봅니다.(아웃사이더님)ㅎㅎ
    그 유명한 스위스의 융푸라라~~
    귀경한번 잘했다..
    흩어지는 구름이 마치 바람을타고 흩날리는 눈보라같다는.....
  • ?
    검악/한창운 2009.01.18 19:31
    좋은구경하신거 부럽습니다
    눈가루 날리는게 멋집니다
  • ?
    조나단/송응준 2009.01.18 20:09
    영화에서나 보던 그런 산인가 봅니다.
    좋은데 다녀 오셨습니다.
  • ?
    지구의날/채은병 2009.01.18 20:11
    햐~~ 산하의 풍광이 대단합니다.
  • profile
    새날/전순철 2009.01.19 07:46
    햐~
    저 산봉우리에서 하늘로 날리는것이
    눈보라인지,구름인지,,,,,

    스위스에 데려 가겠다고
    한 여자를 꼬셔서 데리고 산지가 어언 몇년,,,, ㅋㅋ
  • ?
    도룡뇽/송정섭 2009.01.19 09:14
    정말 장관입니다....
    스위스는 꼭 한번 가보고 싶은 나라이기도 합니다...^^
  • ?
    짹송/송재근 2009.01.19 10:31
    멋집니다. !!! 큰산이 내뿜는 눈발에 압도 당합니다.!!!
  • ?
    U.E/안요한 2009.01.19 12:23
    모두들 고맙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요.
  • ?
    성지/서진원 2009.01.19 14:40
    멋지네요~!!귀한 사진 잘보고 갑니다.
  • ?
    뽐뿌맨/나영철 2009.01.28 22:27
    나도 진작에 보여 주시지. 이렇게 멋진 사진을....
  • ?
    U.E/안요한 2009.01.28 22:59
    시간 내셔서 방문해 주시면 언제든지^^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봉은사 연등

  4. 소래포구 풍경

  5. 여름날^^

  6. 봉은사 연등 담다

  7. 부처님 오신날

  8. 절 풍경 올립니다

  9. 울릉도의 하늘

  10. 별 촬영^^

  11. 빛내림

  12. 악어봉

  13. 용담호

  14. 수원성

  15. 용연

  16. AI ,작품 입니다

  17.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18. 동심을 담아라

  19. 수원성 벚꽃

  20.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01 Next
/ 90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