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도항에서...
탄도항에서...
- ?
-
?
정말 소름끼치는 멋진 표현이세요.
잠시 섬뜻했지만 빛을 너무 멋지게 표현하신 내공에 더 놀라요. ^^ -
?
검은 기름에 뒤덮힌 건가요? 그때 저도 기름 딱으러 많이 갔었는데...
돌틈 사이로 보이는 색감이 좋습니다. -
?
이게 뭘까??
지금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어느 옹색한 움막에 등잔불같다는........ -
?
돌에 비친 빛을 담으셨군요
작은 돌에 생명을 주셨습니다 -
?
갯벌과 짱돌에 내린빛이 아주 멋집니다
-
?
질감과 빛의 조화가 멋진 작품입니다.
-
와~우,,,,
한줄기 빛도 그냥 놓치지 않고 담아내는
고수의 내공에 박수를,,,,,, -
?
소재와 보여지는 이미지와 제목이 정말 딱 들어맞는것 같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용담호
-
수원성
-
용연
-
AI ,작품 입니다
-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
동심을 담아라
-
수원성 벚꽃
-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멋진 시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