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추천 수 0 비추천 수 몇일전 눈이와서 함 담아봤어요...요즘 한국나가려고 뱅기표 알아보는데 가격이 하루 하루 오르락 내리락 하네요...오늘 남편과 상의해서 날 잡아야 겠어요.^^조만간에 뵙겠읍니다.
두번째 사진 짱입니다요
독일에도 눈이 내렸군요
한국오시면 번개 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