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01.16 09:06

탄도의 일몰

조회 수 139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며칠간 너무 춥고 ..감기도 걸리고 해서 꼼짝도 안하고 있다가
모처럼 나가 보았읍니다 ...퍼뜩몇커트 찍고 돌아왔지요 ..
갈때는 만은 데 ....에헤라 ...
  • ?
    금산인삼/이상호 2009.01.16 09:11
    일몰은 언제봐도 아름답습니다
    사진상 두사람이 인상적입니다
  • ?
    사진가/주승철 2009.01.16 09:20
    어제 낮은 구름이 많아서 구름속으로 해가 들어 갔군요
    전 궁평에 있었습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9.01.16 09:33
    에구
    그러셨군요
    언능 컨디션 찾으세요 정말 갈곳 많습니다 ㅎㅎ
  • ?
    도룡뇽/송정섭 2009.01.16 09:47
    맨 왼쪽에 보이는 커플들이 너무 아름다워요...
  • ?
    해리/박명규 2009.01.16 10:25
    멋집니다.
  • ?
    Yeon™/김연중 2009.01.16 11:50
    요즘 몸살 감기가 심하게 유행인듯 합니다. ㅠ.ㅠ
  • ?
    aliner/장현철 2009.01.16 11:53
    태양에 구름이 타는듯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1.16 12:17
    갈곳은 많은데......
    얼른 감기 나으시고...
    열심히 달리셔서 좋은 작품 많이 담아 오세요....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01.16 12:39
    건강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 ?
    무탈 /임성훈 2009.01.16 13:29
    요즘들어 몄일째 저렇게 구름속으로 얼굴을 감춰 버리네요..

    감기빨리 완쾌하시길 바랍니다...
  • ?
    선농/송영수 2009.01.17 04:13
    두연인과 웅장한 일몰......멋진 사진입니다.
    탄도항은 언제나 아름다운 장면의 연출가로서 ..... 많은 갈곳이 있지만......사진사의 동경의 대상지군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봉은사 연등

  4. 소래포구 풍경

  5. 여름날^^

  6. 봉은사 연등 담다

  7. 부처님 오신날

  8. 절 풍경 올립니다

  9. 울릉도의 하늘

  10. 별 촬영^^

  11. 빛내림

  12. 악어봉

  13. 용담호

  14. 수원성

  15. 용연

  16. AI ,작품 입니다

  17.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18. 동심을 담아라

  19. 수원성 벚꽃

  20.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01 Next
/ 90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