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에 얼음이 얼고 있습니다
강에 얼음이 얼고 있습니다
- ?
-
?
두멀머리 인가요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혹 꿈속인가요 ??
-
?
아련한 느낌의 두물머리
참 아름답습니다.. -
?
표현력에 박수를 드립니다. 멋지군여.
-
?
넘 멋진 표현이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
근사합니다.
-
?
몽환적인 느낌이 나는 멋진 사진입니다~~
-
정말 겨울을 아름답게 표현하셨습니다...
겨울의 두물머리가
사진가님에 의해 아름답게 재 탄생 되었습니다... -
?
따뜻한 빛이 얼음을 녹여줄것만 같습니다.
-
얼음이 얼면 저섬까지 걸어갈수있겠지요~
겨울이니까요~ -
?
좋은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운치가 있어 좋습니다
멋진작품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