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추천 수 0 비추천 수 이지포토님 번개 다녀왔습니다~~왜목마을이 목적지였으나 엄청난 차들로 인하여 서해대교로 방향을 바꾸어서 다녀 왔습니다.해 뜰때 수사클 모든 회원님들의 행복을 기원했어야 했는데.. 사진 찍다보니 막상 아무 생각도 못했습니다. ㅜㅜ2009년에는 부디 모든 분들이 웃을 수 있는 그런 즐거운 일들로만 가득찬 일년이 되기를...오늘 번개 함께하신 이지포토님, 조나단님, 얼리버드님 추운데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새해에는 건강하시고 매일매일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