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인물/패션
2008.12.10 16:10

영원한 나만의 모델~

조회 수 281 댓글 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profile
    케이/강양호 2008.12.10 16:15
    닮으신거 같네요..잔잔한 미소~ 참 보기 좋습니다.
  • ?
    옥훼(玉卉)/안종은 2008.12.10 16:32
    미인이십니다....
  • ?
    홍반장/홍철의 2008.12.10 16:38
    최고의 모델이십니다
  • ?
    바우/이강회 2008.12.10 17:00
    분위기도 있고 아름다운 최고의 모델이십니다.
  • ?
    태양 / 이의선 2008.12.10 17:12
    미인이십니다.
    자동차 라이트로 멋진 사진을 창조 하셨네요..
  • ?
    Placidus/전만영 2008.12.10 18:21
    부드러운 미소가 아름다우신 멋진 모델이시네요!
  • ?
    금산인삼/이상호 2008.12.10 20:28
    미인이십니다
    안산반갑네요 이동,원곡동에 살았는데...
    멋진 작품 잘보고 갑니다
  • ?
    데조로/김수현 2008.12.10 21:13
    부럽습니다~^^
    멋진 모델이 될듯...미인이시네요~^^
  • ?
    으젠느앗제/최영석 2008.12.11 00:29
    멋진사진입니다.
  • ?
    리버/김세은 2008.12.11 00:57
    빛을 아주 잘 이용하셨는데요~~
  • ?
    松竹/權憲周 2008.12.11 03:19
    모델이 멋집니다...이뿐사랑하세요
  • ?
    도룡뇽/송정섭 2008.12.11 08:48
    아름다우시네요....^^
    모델이 필요 없을 듯합니다...^^
  • ?
    추자도/박환배 2008.12.11 11:51
    아름다운 평생모델 이시네요.^^
    분위기 멋지네요.
  • ?
    셔터맨/김연중 2008.12.11 12:14
    아름다우시네요....^^
    모델이 필요 없을 듯합니다...^^ (2)
  • ?
    성지/서진원 2008.12.11 13:36
    고운빛으로 아름답게 담으셨군요~
    평생모델 항상 부럽습니다.
  • ?
    Dante/조형준 2008.12.12 01:39
    역시 형은 로맨티스트라니까...ㅎㅎㅎ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12.12 12:15
    정말 미인이십니다....
    이런 미인을 혼자만 담으시면.....
    정말 부럽습니다....
  • ?
    플래쉬/조정환 2008.12.12 14:29
    칭찬해주신 모든분에게 감사 드립니다~~(__)
    울집사람 입을 귀에 걸고 다닙니다~ㅎㅎ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그리기 포삽

  2. 동심

  3. ddp 모델

  4. 미소

  5. 가족

  6. 휴일

  7. 2023년 7월 정모 인증 단체사진입니다

  8. 우연히 만난 동심

  9. 23년 1월 정모 숙제 - 우리가락 좋을씨구~

  10. 겨울의 봉녕사

  11. 인천 월미도사진페스티벌(다중)

  12. 동대문 ddp 서울패션위크

  13. 능소화

  14. 동행

  15. 6월정모에서

  16. 2022 P&I 서울국제사진영상전

  17. 행인들

  18. 아이의 바다

  19. 맥문동과 모델

  20. 민속촌 부채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26 Next
/ 12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