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8.12.08 12:56

살짝 눈내린용연.

조회 수 351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눈이 오길래 더 오겠지하고 지체하다가 .

용연으로 달려갔는데 날씨가 포근하여 눈이 다 녹아버리더군요.

아 그리고 블르님을 만났습니다. 참 부지런도 합니다.ㅎㅎ
  • ?
    가 은/신승남 2008.12.08 13:26
    ㅎㅎ 눈이 금방 녹아버려 아쉬운날 이었습니다.
    그래도 놓치지 않으셨네요.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12.08 13:57
    진짜 살짝 왔네요.....대둔산 설경에 비하면 조족지혈 ㅋㅋ
  • ?
    금산인삼/이상호 2008.12.08 14:33
    눈내린 방류수류정 보기 좋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 ?
    바우/이강회 2008.12.08 14:48
    왠지 쓸쓸하고 외로워보입니다.-내마음이 지금 그럽습니다.ㅎ
  • ?
    옥훼(玉卉)/안종은 2008.12.08 15:04
    또 눈오면 그곳에서 뵙겠군요...ㅎㅎㅎ
  • ?
    블루/김길수 2008.12.08 15:23
    잠깐 계시다가
    다섯개나 주문이 밀려 있다는 전화 받고 가셨는데 ㅎㅎ
  • ?
    청암/백현숙 2008.12.08 16:31
    바쁘다고 족발놓고 빈오토바이만 타고 가시면 반칙입니다.ㅋㅋㅋ
    예전에 비해 방화수류정이 점점 정이갑니다.
    태양님 흰눈이 하얗게 싸이면 벙개한번 내리치세요. 네??
  • ?
    도룡뇽/송정섭 2008.12.08 16:35
    태양님은 언제나 화성 지킴이세요....^^
  • ?
    홍반장/홍철의 2008.12.08 19:15
    눈내린 용연의 모습을 태양님 덕분에 처음 보네요..
    멋진 작품입니다.
    저도 눈이 오면 달려보고 싶어요.^^
  • ?
    oscar/오창원 2008.12.08 19:39
    멋진 용연의 설경입니다.
    즐감하고 갑니다.
  • ?
    감성열정/이상화 2008.12.08 20:28
    정말 운치있습니다.. 눈이 빨리녹아 아쉬운 날이였습니다..
  • ?
    이지포토/김태기 2008.12.08 20:40
    어제 여기 계셨군여..
    저도 어슬렁거렸는데 못뵈었네요.

    사진 즐감입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12.09 07:56
    확실한 화성 지킴이십니다....
    눈오면 조심 하세요......
  • ?
    松竹/權憲周 2008.12.09 09:12
    역쉬...빠지지를 않습니다...ㅎㅎㅎ
  • ?
    고산/조국제 2008.12.09 10:49
    함박눈이 기다려지네요
    그때 이곳에서 한번 담아보고 싶어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창룡문 그리고 아이드

  2. 정모에서

  3. 4월 정모의 벚꽃엔딩이 아쉬워 4월4일 사진과 같이 올려 봅니다

  4. 아쉬운 봄날,,,,

  5. 정모

  6. 수원행궁

  7. 창룡문

  8. 나홀로 은행나무

  9. 성밖의 은행나무

  10. 서북각루

  11. 서북각루

  12. 광교 호수공원

  13. 방화수류정과 용연

  14. 광교 호수공원

  15. 방화수류정

  16. 창룡문

  17. 수원화성

  18. 용연

  19. 방화수류정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9 Next
/ 19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