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8.12.03 01:07

아름다운 그림..

조회 수 334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셔터맨/김연중 2008.12.03 01:14
    색이 참~~ 강렬한 일몰이네요~~~
  • ?
    Dante/조형준 2008.12.03 03:25
    언제나 힘이 되는 태양의 힘... 감사합니다... 내일 하루 힘차게 살겠습니다~
    ^_____^
  • ?
    고산/조국제 2008.12.03 09:00
    가까운곳에서 이렇게 좋은일몰을 감사할수 있다니
    화성 지킴이 계속해서 지켜주면 고맙겠습니다.ㅎㅎ
  • ?
    옥훼(玉卉)/안종은 2008.12.03 09:33
    아 이뻐요....
  • ?
    칼라풀/김일수 2008.12.03 09:38
    화서을 제대루 지키고 계시네요
  • ?
    松竹/權憲周 2008.12.03 09:47
    잘 담으셨어요....

    전 이시간에 영종도서 놀았습니다....
  • ?
    짹송/송재근 2008.12.03 09:58
    오랜만에 멋진 일몰을 연출해 주는 화성의 모습을
    태양님의 열정덕분에 놓치지 않고 감상해 봅니다. ~~
  • ?
    홍반장/홍철의 2008.12.03 10:50
    일몰 끝내줍니다~
    요즘 화성도 야경도 못찍고 있네요..
    이놈의 게으름병이란...ㅡ,ㅡ;
    조만간 태양님 사진에서 필받고 화성으로 고고싱 해야겠습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12.03 12:16
    태양님 고맙습니다.
    일몰이 떨어지기전에 저를 애마에 태워서 창룡문으로 달려주실때
    폭주족 뒤에 타면 이런 공포가 있겠구나 싶었습니다 ㅎㅎ
    서둘러 주셔서 멋진 일몰을 감상하였던것 같습니다.
    늘 안전 운전 하세요.~
  • ?
    oscar/오창원 2008.12.03 13:50
    화성의 아름다운 일몰의 순간입니다.
    즐감해요~
  • ?
    검악/한창운 2008.12.03 21:30
    강렬하게 떨어지는 태양 입니다 멋진작품 잘 감상합니다
  • ?
    NEGA/申明雨 2008.12.04 15:41
    화성의 노을 참 이쁘네요
    붉은색감이 인상적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창룡문 그리고 아이드

  2. 정모에서

  3. 4월 정모의 벚꽃엔딩이 아쉬워 4월4일 사진과 같이 올려 봅니다

  4. 아쉬운 봄날,,,,

  5. 정모

  6. 수원행궁

  7. 창룡문

  8. 나홀로 은행나무

  9. 성밖의 은행나무

  10. 서북각루

  11. 서북각루

  12. 광교 호수공원

  13. 방화수류정과 용연

  14. 광교 호수공원

  15. 방화수류정

  16. 창룡문

  17. 수원화성

  18. 용연

  19. 방화수류정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9 Next
/ 19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