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지킴이가 어디 가겠습니다까......
화성 지킴이가 어디 가겠습니다까......
-
?
색이 참~~ 강렬한 일몰이네요~~~
-
?
언제나 힘이 되는 태양의 힘... 감사합니다... 내일 하루 힘차게 살겠습니다~
^_____^ -
?
가까운곳에서 이렇게 좋은일몰을 감사할수 있다니
화성 지킴이 계속해서 지켜주면 고맙겠습니다.ㅎㅎ -
?
아 이뻐요....
-
?
화서을 제대루 지키고 계시네요
-
?
잘 담으셨어요....
전 이시간에 영종도서 놀았습니다.... -
?
오랜만에 멋진 일몰을 연출해 주는 화성의 모습을
태양님의 열정덕분에 놓치지 않고 감상해 봅니다. ~~ -
?
일몰 끝내줍니다~
요즘 화성도 야경도 못찍고 있네요..
이놈의 게으름병이란...ㅡ,ㅡ;
조만간 태양님 사진에서 필받고 화성으로 고고싱 해야겠습니다. -
태양님 고맙습니다.
일몰이 떨어지기전에 저를 애마에 태워서 창룡문으로 달려주실때
폭주족 뒤에 타면 이런 공포가 있겠구나 싶었습니다 ㅎㅎ
서둘러 주셔서 멋진 일몰을 감상하였던것 같습니다.
늘 안전 운전 하세요.~ -
?
화성의 아름다운 일몰의 순간입니다.
즐감해요~ -
?
강렬하게 떨어지는 태양 입니다 멋진작품 잘 감상합니다
-
?
화성의 노을 참 이쁘네요
붉은색감이 인상적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창룡문 그리고 아이드
-
정모에서
-
4월 정모의 벚꽃엔딩이 아쉬워 4월4일 사진과 같이 올려 봅니다
-
아쉬운 봄날,,,,
-
정모
-
수원행궁
-
창룡문
-
나홀로 은행나무
-
길
-
성밖의 은행나무
-
서북각루
-
서북각루
-
광교 호수공원
-
방화수류정과 용연
-
광교 호수공원
-
방화수류정
-
창룡문
-
수원화성
-
용연
-
방화수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