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추천 수 0 비추천 수 오랜만에 찾은 소래포구 만족할만한 사진을 건지지 못하고 왔습니다오늘 같은 시각 장화리에서는 멋진 오메가 나왔다고전화로 누군가 떨리는 목소리 자랑을 하건만..........그래도 오랜만에 찾은 소래포구였습니다
옛날 소래포구는 어디로 가고
먼~나라 뉴~욕 허드슨강을 보는것같은 느낌입니다 ^^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