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3월에 바디를 교체 했는데요~^^
그때 참 좋았는데.. 그때 생각하면 가슴이 뛰는듯한 느낌이 들어요~^^
지금도 물론 좋지만..그때 처음 카메라를 받고..무작정 달려간 서장대에서..찍어본 사진 입니다..^^
부족한 사진 입니다...조언도 부탁드릴께요~^^



올 3월에 바디를 교체 했는데요~^^
그때 참 좋았는데.. 그때 생각하면 가슴이 뛰는듯한 느낌이 들어요~^^
지금도 물론 좋지만..그때 처음 카메라를 받고..무작정 달려간 서장대에서..찍어본 사진 입니다..^^
부족한 사진 입니다...조언도 부탁드릴께요~^^
창룡문 그리고 아이드
정모에서
4월 정모의 벚꽃엔딩이 아쉬워 4월4일 사진과 같이 올려 봅니다
아쉬운 봄날,,,,
정모
수원행궁
창룡문
나홀로 은행나무
길
성밖의 은행나무
서북각루
서북각루
광교 호수공원
방화수류정과 용연
광교 호수공원
방화수류정
창룡문
수원화성
용연
방화수류정
잘 담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