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8.12.02 20:17

D300 받고 처음으로 찍었던 사진들...

조회 수 309 댓글 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올 3월에 바디를 교체 했는데요~^^
그때 참 좋았는데.. 그때 생각하면 가슴이 뛰는듯한 느낌이 들어요~^^
지금도 물론 좋지만..그때 처음 카메라를 받고..무작정 달려간 서장대에서..찍어본 사진 입니다..^^
부족한 사진 입니다...조언도 부탁드릴께요~^^

  • ?
    松竹/權憲周 2008.12.02 20:20
    올 초봄의 서장대군요...
    잘 담으셨습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8.12.02 21:20
    화성사진 좋습니다
    넘 다가선건 아닌지요? ㅎㅎ
  • ?
    oscar/오창원 2008.12.02 22:23
    그 감흥의 순간을 즐감해 봅니다. 멋진 서장대의 풍경입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8.12.02 22:58
    꽉차는 프레임 구성이 참 좋습니다.
  • ?
    희고니/신민수 2008.12.02 23:42
    언제 봐도 아름다운 화성입니다
    멋진사진 즐감합니다
  • ?
    홍반장/홍철의 2008.12.03 00:32
    전 언제다 서장대를 다 담을 욕심에 광각만을 고집했는데 이렇게 꽉찬구성을 보니 반성하게 되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창룡문 그리고 아이드

  2. 정모에서

  3. 4월 정모의 벚꽃엔딩이 아쉬워 4월4일 사진과 같이 올려 봅니다

  4. 아쉬운 봄날,,,,

  5. 정모

  6. 수원행궁

  7. 창룡문

  8. 나홀로 은행나무

  9. 성밖의 은행나무

  10. 서북각루

  11. 서북각루

  12. 광교 호수공원

  13. 방화수류정과 용연

  14. 광교 호수공원

  15. 방화수류정

  16. 창룡문

  17. 수원화성

  18. 용연

  19. 방화수류정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9 Next
/ 19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