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개때문에......
안개때문에......
-
-
?
서해 일출 이지요? 촬영시간보니...
멋지게 담으셨어요 -
?
오옷....
언제 다녀오셨데요....
멋지기만 합니다.... -
지난 일출 풍경이네요
정말 모든걸 태워버릴듯한 분위기 입니다 -
?
사진 쥑입니다.
근디 무슨 일출??
일몰유!!! ㅋ -
?
ㅎㅎㅎ 일출이었군요
안개는 끼었어도 붉은 일출빛이 멋지기만 합니다. -
?
안개가 신비로움을 만들어 주었네요.^^
서해대교의 일출 멋집니다. -
태양님표 일출~ 역시 빛이 좋아요. -
?
역시 태양은 태양님께서 제일 잘 잡으시는 군요...ㅎㅎ
-
?
대교 뒤로 떠오르는 태양이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분위기 좋습니다.~~ -
?
정말 멋진 풍경입니다.
즐감해요~ -
?
와~ 서해대교와 일출이 멋집니다.
안개가 몽환적인 느낌을 더 살려주네요. -
?
색이 참 좋습니다.
-
?
정열적인 붉은 빛감 참 좋습니다.
-
?
서해대교 은은한 일출이 보기 좋습니다...
-
?
안개낀 서해대교 일출도 분이기 색감 좋습니다.!!
-
?
붉은 빛이 참 좋습니다.. 고요한듯하면서도 강렬한....
-
안개속에붉게물들은해를보니하루가또시작되는것같습니다. -
?
일몰이 아니고 일출이네요~
안개가 있어도 나름 멋집니다
너무 잘담으셨는데요 ㅎㅎ
엄살이 심하시단;;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