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개때문에......
안개때문에......
-
-
?
서해 일출 이지요? 촬영시간보니...
멋지게 담으셨어요 -
?
오옷....
언제 다녀오셨데요....
멋지기만 합니다.... -
지난 일출 풍경이네요
정말 모든걸 태워버릴듯한 분위기 입니다 -
?
사진 쥑입니다.
근디 무슨 일출??
일몰유!!! ㅋ -
?
ㅎㅎㅎ 일출이었군요
안개는 끼었어도 붉은 일출빛이 멋지기만 합니다. -
?
안개가 신비로움을 만들어 주었네요.^^
서해대교의 일출 멋집니다. -
태양님표 일출~ 역시 빛이 좋아요. -
?
역시 태양은 태양님께서 제일 잘 잡으시는 군요...ㅎㅎ
-
?
대교 뒤로 떠오르는 태양이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분위기 좋습니다.~~ -
?
정말 멋진 풍경입니다.
즐감해요~ -
?
와~ 서해대교와 일출이 멋집니다.
안개가 몽환적인 느낌을 더 살려주네요. -
?
색이 참 좋습니다.
-
?
정열적인 붉은 빛감 참 좋습니다.
-
?
서해대교 은은한 일출이 보기 좋습니다...
-
?
안개낀 서해대교 일출도 분이기 색감 좋습니다.!!
-
?
붉은 빛이 참 좋습니다.. 고요한듯하면서도 강렬한....
-
안개속에붉게물들은해를보니하루가또시작되는것같습니다. -
?
일몰이 아니고 일출이네요~
안개가 있어도 나름 멋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8017 | 풍경 |
베트남 다랭이논
4 |
윤슬/김병효 | 2026.06.16 | 49 |
| 18016 | 풍경 |
청령포
5 |
Solner(솔너)/정지홍 | 2026.06.14 | 52 |
| 18015 | 풍경 |
봉은사 연등
3 |
윤슬/김병효 | 2026.06.02 | 62 |
| 18014 | 풍경 |
소래포구 풍경
4 |
은빛/김병렬 | 2026.05.30 | 73 |
| 18013 | 풍경 |
여름날^^
3 |
은빛/김병렬 | 2026.05.29 | 60 |
| 18012 | 풍경 |
봉은사 연등 담다
4 |
윤슬/김병효 | 2026.05.25 | 62 |
| 18011 | 풍경 |
부처님 오신날
2 |
station/김용술 | 2026.05.24 | 50 |
| 18010 | 풍경 |
절 풍경 올립니다
4 |
은빛/김병렬 | 2026.05.23 | 63 |
| 18009 | 풍경 |
울릉도의 하늘
3 |
윤슬/김병효 | 2026.05.20 | 62 |
| 18008 | 풍경 |
별 촬영^^
4 |
은빛/김병렬 | 2026.05.19 | 57 |
| 18007 | 풍경 |
빛내림
3 |
윤슬/김병효 | 2026.05.14 | 62 |
| 18006 | 풍경 |
악어봉
4 |
station/김용술 | 2026.05.11 | 61 |
| 18005 | 풍경 |
용담호
2 |
시선/박찬숙 | 2026.05.11 | 46 |
| 18004 | 풍경 |
수원성
1 |
은빛/김병렬 | 2026.05.10 | 52 |
| 18003 | 풍경 |
용연
5 |
시선/박찬숙 | 2026.04.29 | 75 |
| 18002 | 풍경 |
AI ,작품 입니다
6 |
은빛/김병렬 | 2026.04.20 | 75 |
| 18001 | 풍경 |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8 |
은빛/김병렬 | 2026.04.13 | 84 |
| 18000 | 풍경 |
동심을 담아라
1 |
station/김용술 | 2026.04.11 | 72 |
| 17999 | 풍경 |
수원성 벚꽃
5 |
은빛/김병렬 | 2026.04.10 | 72 |
| 17998 | 풍경 |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4 |
station/김용술 | 2026.04.06 | 718 |
너무 잘담으셨는데요 ㅎㅎ
엄살이 심하시단;;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