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11.30 10:44

그 분을........

조회 수 142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8.11.30 10:56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일단 웃고, <---- 요 대목 아시는분만 안다는..ㅋㅋ

    고른 풍경을 여성답게(?) 잘 표현해주신것에 백만스물한표!
    그리고
    어제 즐거웠습니다

  • ?
    청암/백현숙 2008.11.30 11: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난 정말 모르고 담은겨!!
  • ?
    셔터맨/김연중 2008.11.30 11:09
    여명이 환상입니다.

    ㅡ.ㅡb
  • ?
    추자도/박환배 2008.11.30 11:47
    아시는 분만 아는...ㅎㅎ
    물안개 좋은날 다시한번 찾았으면 합니다.
    일출빛은 환상이었죠...
    몇번을 봐도 멋지네요.^^
  • ?
    카멜레온/박명복 2008.11.30 12:04
    나도 청암님이 한 짓(?)을 아는 1인...ㅋㅋㅋ
    빛이 참 좋습니다...
  • ?
    바우/이강회 2008.11.30 13:19
    이장면이 그장면인가요.ㅎㅎ
    여러 모습 다양하게 담으셨네요.
    고생하셨습니다.
  • ?
    무탈 /임성훈 2008.11.30 13:42
    저기 밀집모자를 쫓아가서 담아온 거시기 모습도 거시기하네요.....ㅋㅋ
  • ?
    성지/서진원 2008.11.30 18:16
    멋진 분이시네요!!
    이렇게 가까이서 얼굴을 보게되는건 처음입니다.
    마지막 여명도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비츠로/강태환 2008.11.30 18:43
    우포에도 멋진 분이 계셨군요...
    이번에 도담삼봉 갔을때도 비슷하신 양반이 한분있더만.......
    유명한 곳은 괜히 유명한게 아닌가 봅니다.
  • ?
    cona™/공석홍 2008.11.30 19:24
    언제나 멋진 모델이 되어수지는 우포지킴이...^^*
    아저씨를 따라 올라갔다 내려갔다 덕분에 재미있게 잘 찍었던 기억이...
    아침안개만 조금 있었으면 하는 생각에... 다음에 또 가봐야 겠어요...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11.30 21:41
    저분이 주선생님이시군요....나중에 저도 소개좀 해주세요.
    우포갈때 모델이 필요하면 통장번호 알아야하니까요 ㅎㅎ
  • ?
    松竹/權憲周 2008.12.01 11:04
    마지막 사진이 젤 맘에 듦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봉은사 연등

  4. 소래포구 풍경

  5. 여름날^^

  6. 봉은사 연등 담다

  7. 부처님 오신날

  8. 절 풍경 올립니다

  9. 울릉도의 하늘

  10. 별 촬영^^

  11. 빛내림

  12. 악어봉

  13. 용담호

  14. 수원성

  15. 용연

  16. AI ,작품 입니다

  17.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18. 동심을 담아라

  19. 수원성 벚꽃

  20.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01 Next
/ 90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