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 바람인지.. 회사에 일찍 출근하여
할일이 없어 몇장 담아봤습니다..
원했던 느낌이 잘 안사네요~~ ㅜ.ㅠ
아직 멀은거 같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PS ------
그제 살짝 내린 눈으로 사고차가
20대가량 입고 되었습니다.. 절대 핸들을 잡으시면서
방심하지 마세요~ 안전운행 하시고요..
사고는 피해를 입어도 손해... 피해를 주어도 손해입니다.



먼 바람인지.. 회사에 일찍 출근하여
할일이 없어 몇장 담아봤습니다..
원했던 느낌이 잘 안사네요~~ ㅜ.ㅠ
아직 멀은거 같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PS ------
그제 살짝 내린 눈으로 사고차가
20대가량 입고 되었습니다.. 절대 핸들을 잡으시면서
방심하지 마세요~ 안전운행 하시고요..
사고는 피해를 입어도 손해... 피해를 주어도 손해입니다.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용담호
수원성
용연
AI ,작품 입니다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동심을 담아라
수원성 벚꽃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오는길 가는길에 이렇게 담고싶은걸 담는다는거 그리 쉬운일은 아닐터....
왠지 마음이 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