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11.20 00:28

그 빛에 반하다.

조회 수 186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할일없이 집에서 오전내내 뒹굴 뒹굴.....

그리고 반가운 전화한퉁에 그길로

달려본 그곳.....

정말 실력이 부족한게 얼마나 한스럽던지.....

미안하다 .....

그토록 아름다운 널 제대로 담지못해서......
  • ?
    올드맨/박세완 2008.11.20 01:08
    예가 어디래요?
    정말 멋진 곳이네...................
    청암님 잘 지내시죠?
  • ?
    청암/백현숙 2008.11.20 01:12
    그럼요.
    제가먼저 안부인사드려야되는데...
    정말 죄송합니다.
    추위레 감기조심하시고요.
    이곳은 이천의 산수유 마을입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11.20 01:12
    초겨울에 무슨 복사꽃이 피었는가 싶어 유심히 바라보니
    오래전 교과서에 나오는 아이의 열을 내리기 위해 먼길을 달려 구해왔다는 산수유네요.
    산수유열매가 봄에 피어나는 복사꽃처럼 보였군요.
    아름다운 한국의 풍경 잘 담아주셨습니다.

    이곳은 이천의 산수유마을인가 싶은 생각도 들고 그렇다면
    천서리 막국수도 드시고 오셨을까 라는 궁금증도 함께 가져봅니다.
  • ?
    청암/백현숙 2008.11.20 01:15
    기냥 막걸리를 몇도가니 마셨는지 ...
    시방도 비몽 사몽중입니다.ㅎㅎ
    아마도 남아님이 담으셨다면 몆십배는 잘담았을텐데....
    그런생각하며 찍었습니다.
    그래서 미안하구요...
  • ?
    ruche/정찬범 2008.11.20 01:24
    봄에는 산수유꽃도 노랗게 이쁘든데 막걸리 한잔으로
    붉게 물들여 졋내요--- 이쁩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11.20 01:24
    무슨 그런 말씀을 하시는지요 ㅎㅎ
    청암님이 담으셨으니 훨씬 더 깊이있는 사진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제아무리 멋진 풍경을 눈앞에 펼쳐놓아도 각각의 살아오면서 갖고있는 개인의 주관적인 생각과 표현을 중심으로
    사진의 완성도를 논할수 없는것이라 생각합니다.
    위의 사진을 포스팅하실때는 청암님께서 신중히 선택하여 올리셨을것이고
    마음에 들어서 올릴것이라 생각되며 저는 그선택을 존중하고 멋진 풍경을 보여줌에 고마움을 전할뿐입니다.
  • ?
    청암/백현숙 2008.11.20 01:26
    그리 말씀하시니 너무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욱 분발하겠습니다.
  • ?
    올드맨/박세완 2008.11.20 01:31
    허허허
    좋은 담화..................
    보기도 좋고 듣기도 좋고.............
    이게 진정한 수사클의 모습.........................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8.11.20 02:29
    산수유가 지금 이런 모습인가요?
    소문한번 크게 나네요 ㅎ
  • ?
    도룡뇽/송정섭 2008.11.20 09:05
    가을이 다 지나도 산수유는 아름답게 남아있네요...
    사진 즐감했습니다....^^
  • ?
    태양 / 이의선 2008.11.20 13:50
    산수유가 장관입니다.
    역시 가을 은 우리한테 주는 선물이 만군요..
  • ?
    감성열정/이상화 2008.11.20 21:59
    빨간색깔들이 널려있는것이.. 너무 예쁘네요...
  • ?
    성지/서진원 2008.11.20 23:38
    붉게 물든 산수유가 흡사 꽃이 만개한듯 아름답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봉은사 연등

  4. 소래포구 풍경

  5. 여름날^^

  6. 봉은사 연등 담다

  7. 부처님 오신날

  8. 절 풍경 올립니다

  9. 울릉도의 하늘

  10. 별 촬영^^

  11. 빛내림

  12. 악어봉

  13. 용담호

  14. 수원성

  15. 용연

  16. AI ,작품 입니다

  17.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18. 동심을 담아라

  19. 수원성 벚꽃

  20.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01 Next
/ 90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