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추천 수 0 비추천 수 안녕하세요.몇일전 아산 현충사에 잠시...윗사진은 별볼일 없는 사진이긴 하나저에겐 말못할 우여곡절이 많은 사진입니다.특별한? 사진을 담고자은행길 맞은편 건설중인 아파트 옥상 타워에 올라가기 위해 1시간동안건설측 관계자와 시름을... ^^내년 6월이면 입주를 시작한다네요.내년이면 쉽게 은행거리 풍경을 담을수 있겠죠? ^^
멋있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