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참 어렵네요
오늘 백양사 도착
무엇을 어찌 담아야 할지
대략 난감 했습니다
그렇다고 남의것 복사 할수도 없고 쩝~
먼길 다녀온것만으로도 감사하네요^^*
휴일 잘보내세요*^^*
-
?
즐거운 정모였겠습니다.. ^^
-
?
즐거운 정모였습니다.
수고 많으셨고 마지막 사진
많는것을 생각하게 하는 사진이네요. -
?
정모의 모든 코스를 한눈에 볼수 있게....................
-
?
잘 담으셨습니다.
-
?
수고했습니다...
백양사 전번주에 갔을때 물이 많아었고 단풍도 제법보기좋았는데
1주 사이로 모든것이 그래도 반영은 확실하게 잡으셨네요
잘 보고 갑니다... -
?
쌍계루에 담풍이 많이 졌네요.
그래도 잘 담으셨습니다. -
?
이것저것 담을건 다 담으셨네요 오랜만에 뵈었습니다
-
?
역시 아름답습니다, 나도촬영하였는대 잘되지않은군요...
-
?
멋진 곳입니다~^^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용담호
-
수원성
-
용연
-
AI ,작품 입니다
-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
동심을 담아라
-
수원성 벚꽃
-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