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추천 수 0 비추천 수 오늘 이랬습니다...처음으로 본 바다였습니다.....긴 기다림...그리고.....환희...포인트로 이끌어주신 아웃사이더님 감사합니다...대작은 추자도님이 올리실 겁니다...ㅎㅎ
끝을 내시죠.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