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추천 수 0 비추천 수 http://www.musictag.net고삼지 번개모임에 참석하여 담았습니다.이른 아침에 고삼저수지로 달려오신 우리수사클 회원님들 .날씨도 추운데 많이 참석하여 반가웠습니다..그리고 고생들 하셨습니다.늘 건강들 하세요.....
멋진 장면 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