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8.11.01 00:31

방화수류정...

조회 수 271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
    홍반장/홍철의 2008.11.01 00:42
    동북각루의 반영이 기가 막히네요..^^
  • ?
    쟈스민향기 2008.11.01 00:49
    컨닝하신 사진이라도 멋지기만 합니다...ㅎㅎ
    반영이 정말 멋지네요.... 방화수류정은 언제보아도 멋지네요...^^
  • ?
    올드맨/박세완 2008.11.01 00:58
    반영이 너무 좋네요
  • ?
    셔터맨/김연중 2008.11.01 03:30
    지금까지 본 용연에 비친 방화수류정 사진 중에 가장 깔끔한 반영인것 같습니다....
  • profile
    MonoCrom/장진수 2008.11.01 08:09
    마직막 반영은 위&아래 반대로 해도 믿을듯...
    정말 깨끗합니다..
  • ?
    무탈 /임성훈 2008.11.01 09:23
    방화수류정의 반영이 멋드러집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11.01 10:22
    반영이 아주 좋은데요/
  • ?
    Placidus/전만영 2008.11.01 16:15
    정말 깔끔하고 아름다운 반영입니다.
    멋지네요!
  • ?
    ruche/정찬범 2008.11.01 17:38
    깨끗한 화폭의 그림보다도 더나은것 같네요----
  • ?
    태양 / 이의선 2008.11.01 19:09
    반영도 좋고 잘 담으셧습니다.
  • ?
    松竹/權憲周 2008.11.01 21:40
    잘 담으셧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11.01 21:41
    반영된 빛갈림이 아주 환상입니다..
    잘 담으셨습니다..
  • ?
    NEGA/申明雨 2008.11.02 17:09
    방화수류정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으셨군요 조명이 빛샘이 멋집니다
  • ?
    현아이/이현애 2008.11.03 11:14
    꾸준히....
    멋집니다
  • ?
    oscar/오창원 2008.11.14 19:30
    안개낀 방화수류정의 모습도
    멋집니다. 화성의 아름다움을 또 한번 감상해 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창룡문 그리고 아이드

  2. 정모에서

  3. 4월 정모의 벚꽃엔딩이 아쉬워 4월4일 사진과 같이 올려 봅니다

  4. 아쉬운 봄날,,,,

  5. 정모

  6. 수원행궁

  7. 창룡문

  8. 나홀로 은행나무

  9. 성밖의 은행나무

  10. 서북각루

  11. 서북각루

  12. 광교 호수공원

  13. 방화수류정과 용연

  14. 광교 호수공원

  15. 방화수류정

  16. 창룡문

  17. 수원화성

  18. 용연

  19. 방화수류정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9 Next
/ 19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