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분들 사진 컨닝하고 찍은건데 잘 안되네요^^
다른 분들 사진 컨닝하고 찍은건데 잘 안되네요^^
-
?
동북각루의 반영이 기가 막히네요..^^
-
?
컨닝하신 사진이라도 멋지기만 합니다...ㅎㅎ
반영이 정말 멋지네요.... 방화수류정은 언제보아도 멋지네요...^^ -
?
반영이 너무 좋네요
-
?
지금까지 본 용연에 비친 방화수류정 사진 중에 가장 깔끔한 반영인것 같습니다....
-
마직막 반영은 위&아래 반대로 해도 믿을듯...
정말 깨끗합니다.. -
?
방화수류정의 반영이 멋드러집니다...
-
반영이 아주 좋은데요/ -
?
정말 깔끔하고 아름다운 반영입니다.
멋지네요! -
?
깨끗한 화폭의 그림보다도 더나은것 같네요----
-
?
반영도 좋고 잘 담으셧습니다.
-
?
잘 담으셧습니다....
-
반영된 빛갈림이 아주 환상입니다..
잘 담으셨습니다.. -
?
방화수류정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으셨군요 조명이 빛샘이 멋집니다
-
?
꾸준히....
멋집니다 -
?
안개낀 방화수류정의 모습도
멋집니다. 화성의 아름다움을 또 한번 감상해 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창룡문 그리고 아이드
-
정모에서
-
4월 정모의 벚꽃엔딩이 아쉬워 4월4일 사진과 같이 올려 봅니다
-
아쉬운 봄날,,,,
-
정모
-
수원행궁
-
창룡문
-
나홀로 은행나무
-
길
-
성밖의 은행나무
-
서북각루
-
서북각루
-
광교 호수공원
-
방화수류정과 용연
-
광교 호수공원
-
방화수류정
-
창룡문
-
수원화성
-
용연
-
방화수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