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앗.. 여기 너무 멋진데요... ^^
-
?
허허
참
요즈음 사진이 날로 이상스러워지십니다. -
?
헐!!!!
이여인이 바로 그여인???
마음씨 만큼 뒷모습도 고즈녘합니다.
수선화님 잘계시죠??ㅎㅎ -
?
참 멋진 곳입니다
기막힌 곳이네요
가을비 우산속 최헌의노래 오랜만이네요 -
?
수선화님은 카메라들지 우산 안드실것 같은데....
무탈님을 모델 시키지..ㅎㅎㅎ
누굴까? ㅎㅎㅎ -
모델은 발걸음이 낯이 익는데요~!! 사진속에 가을분위기 짱입니다. -
?
완전히 노란벌팔이 되었네요..
-
?
분위기 좋은데요...
-
?
느낌이 좋습니다
더 늦기전에 서호도 한번 가봐야 겠군요 -
?
멋지고 예쁘고 분위기있는 작품입니다.
서호의 또다른 멋진 모습을 보여주시네요.
가까운곳에 이런 멋진곳이 있다니 행복합니다...^^ -
?
빗속의 여인 담아보고싶어지네요
서호가 어딘가요? -
?
멋지고 아름다운 포인트입니다.
서호가 어딜까 궁금해집니다. -
?
저두 몇일전 안개낀날 담았던 포인트이네요~
너무 멋집니다~ -
?
멋진 장면이네요~~~~~~~~~
-
허허..요즘 찍으시는 사진마다 대작입니다..... -
?
가까운곳에 멋진곳이 있었네요~멋지게 담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