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10.30 11:00

자기만족....

조회 수 286 댓글 2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전 참 좋았습니다.

아쉬움은있지요.

강태공!!

하지만 이 그림두 좋습디다.

근데 고삼의 좋은작품들이 워낙많아....

쫌 쨉니다 그려~~~~~ㅎㅎ
  • profile
    outsider/임현소 2008.10.30 11:09
    시선을 분산시키는 새로운 구도의 사진기법입니다.
    몸은 좀 나으셨습니까?
  • ?
    큰형님/김태석 2008.10.30 11:32
    그어느사진보다 졸습니다.....................~~^
  • ?
    블루/김길수 2008.10.30 11:41
    좋은 시선이십니다.

  • profile
    MonoCrom/장진수 2008.10.30 11:52
    아웃사이더님 말처럼...
    시선이 분산되어.. 고삼지의 매력을 더 느낄수 있습니다..
  • ?
    松竹/權憲周 2008.10.30 11:53
    오늘 고삼지 다녀오셨군요...
    잘 담으셨습니다...
  • ?
    청암/백현숙 2008.10.30 11:54
    ㅎㅎㅎ..
    싸부님 땅큐````
    그리고 큰 엉아 .아웃사이더님.블루님.모노님. 감사...
  • ?
    can/이선영 2008.10.30 12:01
    오늘 고삼지에서 뵈어서 반가웠습니다..^^
    늦게 도착해서 많이 아쉬웠지많요...ㅎㅎ
  • ?
    옥훼(玉卉)/안종은 2008.10.30 12:02
    쓸쓸한 느낌이군요...
  • profile
    케이/강양호 2008.10.30 12:36
    저도 가볼려했는데...ㅎ 담기회에 따라가보렵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8.10.30 12:47
    멋진 물안개를 만나셨습니다.. ^^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8.10.30 12:49
    고삼지 부지런히 달리시는 군요
    잘 담으셨습니다.
  • profile
    Solner/정지홍 2008.10.30 13:18
    차분하고 아름답습니다
  • ?
    사진가/주승철 2008.10.30 13:18
    아~~
    너무나 죄송합니다
    청암님 뵙기가 이리도 어렵습니다~ㅎㅎㅎ
    멋진 사진입니다
    물안개가 어느때보다 좋았던것 같습니다
  • ?
    ruche/정찬범 2008.10.30 13:23
    좋은 모습 잘담아 오셨읍니다
  • ?
    올드맨/박세완 2008.10.30 13:59
    째지 않습니다
    당당히게 다른것두 보여 줘 봐요
  • profile
    약속된후회™/한결 2008.10.30 14:04
    자기만족이라;;;

    ㅎㅎㅎㅎㅎ

    맞는말이에요

    하지만 지금사진은 다른이들도 만족스런사진입니다 ^^


    강추~
  • ?
    홍반장/홍철의 2008.10.30 14:13
    좋기만 한데요..^^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10.30 14:43
    저도 만족합니다. 멋진 물안개를 이번에는 만나셨군요!!
  • ?
    바우/이강회 2008.10.30 15:25
    자랑아닌 자랑같습니다.ㅎㅎ
    분위기 좋아요.나도 얼릉 가봐야.......
  • ?
    디히™ / 이충민 2008.10.30 15:28
    사진 좋기만 한데요.. 엄살이 심하시네요..ㅎ
  • ?
    청암/백현숙 2008.10.30 15:31
    이렇듯 부족한 저에게 응원의 댓글을
    달아주시니 힘이납니다.
    응원해주신 모든 식구들 감사합니다.
    사진찍는게 너무나 재밌습니다.ㅎㅎ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8.10.30 17:15
    멋진구도로 잘 담으셨어요....
  • ?
    무탈 /임성훈 2008.10.30 17:54
    한참을
    서있고
    앉아있고
    쪼그리고 있더니 .
    한번에 다 담아 버렸네요.....
  • ?
    감성열정/이상화 2008.10.30 18:48
    좋기만 합니다.. 멋찌세요~~-0-b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10.30 20:00
    마지막 한점은...
    지나가던 새가 ....
    그래서 완성이 된 멋진 작품입니다....
  • ?
    청암/백현숙 2008.10.30 20:05
    꿩대신 닭이죠??ㅎㅎ
  • ?
    Placidus/전만영 2008.10.31 12:15
    물안개 사진 멋지게 담으셨네요!
  • ?
    성지/서진원 2008.10.31 12:59
    아침 햇살을 머금은 고삼지 물안개위로 날아가는 새도 ~ 모든것이 아름답게만 보이네요!!
  • ?
    플래쉬/조정환 2008.11.03 21:00
    태공이 없으면 없는대로 멋지기만 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8017 풍경 베트남 다랭이논 4 file 윤슬/김병효 2026.06.16 53
18016 풍경 청령포 5 file Solner(솔너)/정지홍 2026.06.14 54
18015 풍경 봉은사 연등 3 file 윤슬/김병효 2026.06.02 62
18014 풍경 소래포구 풍경 4 file 은빛/김병렬 2026.05.30 74
18013 풍경 여름날^^ 3 file 은빛/김병렬 2026.05.29 63
18012 풍경 봉은사 연등 담다 4 file 윤슬/김병효 2026.05.25 64
18011 풍경 부처님 오신날 2 file station/김용술 2026.05.24 52
18010 풍경 절 풍경 올립니다 4 file 은빛/김병렬 2026.05.23 72
18009 풍경 울릉도의 하늘 3 file 윤슬/김병효 2026.05.20 66
18008 풍경 별 촬영^^ 4 file 은빛/김병렬 2026.05.19 63
18007 풍경 빛내림 3 file 윤슬/김병효 2026.05.14 64
18006 풍경 악어봉 4 file station/김용술 2026.05.11 64
18005 풍경 용담호 2 file 시선/박찬숙 2026.05.11 49
18004 풍경 수원성 1 file 은빛/김병렬 2026.05.10 55
18003 풍경 용연 5 file 시선/박찬숙 2026.04.29 75
18002 풍경 AI ,작품 입니다 6 file 은빛/김병렬 2026.04.20 75
18001 풍경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8 file 은빛/김병렬 2026.04.13 86
18000 풍경 동심을 담아라 1 file station/김용술 2026.04.11 73
17999 풍경 수원성 벚꽃 5 file 은빛/김병렬 2026.04.10 76
17998 풍경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4 file station/김용술 2026.04.06 72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01 Next
/ 90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