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 칠백이 빌려찍은 샷입니다.
크롭 많이 했구요. 포샵 조금 했습니다.
렌즈는 시그마 15~30
와이드 렌즈로 이정도 접사가 는군요
역시 1:1 바디는 무언가 다른가 봅니다.
얼른 칠백이 질러라 할거 같아요,
아!! 어서 오소서 지름신이여~~~ㅋ


여름날에^^
둥굴레꽃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봄날
물향기 수목원 찍박구리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행복
더운여름날에
본체 만체
7월 정모에서
갯메꽃
작약
고인돌 장미
고인돌공원의 장미
왜가리 비상
민물가마우지
장미, 붓꽃
5월 정모에서
5월 10일 정모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