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10.17 10:01

문무대왕릉 일출.

조회 수 181 댓글 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추자도/박환배 2008.10.17 10:09
    와우~~
    대작을 담으셨네요.
    일출의 색감이 환상입니다...
  • ?
    쟈스민향기 2008.10.17 11:31
    문무대왕릉이 올려주신 작품에서 보니 굉장히 웅장해보입니다. ㅎㅎ
    사실 처음 갔을때 무지 실망했었거든요...^^
    멋진 일출에 그 앞을 지나가는 갈메기.............정말 멋집니다.
    감사히 보구 갑니다...^^
  • ?
    은솔/조정희 2008.10.17 11:46
    해무가 피어오르며 떠오르는 태양속으로 날으는 갈매기,,,멋진 순간포착입니다.
    타오르는 색감의 일출이 장관입니다.
  • ?
    송병철 2008.10.17 12:51
    고문님 대작 건져오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저도 올 가을 가기전에 꼭 댕겨올랍니다.~~!!
  • ?
    할말을 잃게 만드시네요.. 정말 대작입니다..
  • ?
    플래쉬/조정환 2008.10.17 13:55
    환상적인 일출을 담으셨습니다~~
  • ?
    샛별(오영진) 2008.10.17 13:58
    말이 필요없네요...
    정말 멋진 풍광입니다..
  • ?
    Dante/조형준 2008.10.17 16:01
    고생 하셨겠어요...
    기다림의 미학을 제대로 알려주시네요...^^
    좋은사진 감사합니다~
  • ?
    현아이/이현애 2008.10.17 16:51
    존경하는 문무대왕님~
    우리를 보호하소서~~~()
  • ?
    고산/조국제 2008.10.17 17:40
    대왕께서 선물을 주셨네요 ㅎㅎㅎ
    멋진작품 잘보고 갑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8.10.17 17:42
    날아가는 갈매기가 운치를 더해줍니다...
    대작입니다...
  • ?
    바우/이강회 2008.10.17 19:30
    해무에 갈매기 멋진 작품 즐감합니다.
  • ?
    태양 / 이의선 2008.10.17 19:35
    또 대작 건지셨네요..축하합니다..
  • ?
    청암/백현숙 2008.10.17 20:08
    태양을 가르는 갈매기의 용기가 대단합니다.
    하늘빛또한 굿...
  • ?
    松竹/權憲周 2008.10.17 21:10
    멋진사진입니다....
  • ?
    올드맨/박세완 2008.10.17 22:37
    기막힌 일출 이네요
    대작이십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10.18 07:08
    아니 정말 저렇게 이쁜 색감이 난단 말입니까?
    해무와 어우러진 멋진 작품입니다...
    달리고 싶네요....
  • ?
    옥훼(玉卉)/안종은 2008.10.18 07:59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봉은사 연등

  4. 소래포구 풍경

  5. 여름날^^

  6. 봉은사 연등 담다

  7. 부처님 오신날

  8. 절 풍경 올립니다

  9. 울릉도의 하늘

  10. 별 촬영^^

  11. 빛내림

  12. 악어봉

  13. 용담호

  14. 수원성

  15. 용연

  16. AI ,작품 입니다

  17.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18. 동심을 담아라

  19. 수원성 벚꽃

  20.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01 Next
/ 90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