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와이프가 찍어준 동해 아침의 저의 모습니다..
이건 머 급하게 나오느라 머리는 떡지고 양말은
어디 도망갔고....
사람들이 힐금힐금 처다보는게 이유가 있었네요
꼭! 도둑넘 같네요~~ ㅡㅡ;;;;;
인물/패션
2008.10.15 19:18
우비소년~?
조회 수 242 댓글 10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그리기 포삽
-
동심
-
ddp 모델
-
미소
-
가족
-
휴일
-
2023년 7월 정모 인증 단체사진입니다
-
우연히 만난 동심
-
23년 1월 정모 숙제 - 우리가락 좋을씨구~
-
겨울의 봉녕사
-
인천 월미도사진페스티벌(다중)
-
동대문 ddp 서울패션위크
-
능소화
-
동행
-
6월정모에서
-
2022 P&I 서울국제사진영상전
-
행인들
-
아이의 바다
-
맥문동과 모델
-
민속촌 부채춤.....
전 가은님이 찍어주신게 더 맘에 드는데~~ 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