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새벽...바다에서 해가 태어나다...
풍경
2008.10.15 14:24
바다에서 태어난 해...
조회 수 233 댓글 16
이른 새벽...바다에서 해가 태어나다...
- ?
-
?
어쩜 하늘빛이 저럴까요?
난 멋진 석양을찍어두 일출을 찌어두 땟깔이 않나는데... -
?
이야~ 색이 강력하네요ㅔ ~!!
-
하늘도 태양도 무쟈게 멋집니다
갈메기까지,,,, -
?
갈매기가 조금만 높이 날았으면 대작이 될뻔 했습니다....
-
?
작품하나 건지셨네요..강렬합니다..
-
여기도 강원도?
역시 소재가 많은곳이네요
갈매기가 조금만 높이 날았으면 대작이 될뻔 했습니다(2) -
?
붉은빛이 환상입니다.
멋진 일출경을 잡을셨네요~ -
?
이런걸 숨겨놓으셨으면서.. ㅎㅎ
강렬한 붉은 빛이 너무 좋습니다.. 쵝오~ㅡㅡb -
?
강렬합니다.
멋진 일출을 담으셨습니다.^^ -
?
사진이 아니라 그림입니다~
-
?
붉은 하늘이 일품입니다
-
?
잘 담으셨어요....어딘가요?
-
?
이글거리는 여명이 환상적입니다~~
-
?
이글거리는 붉은 태양~ 환상적이네요^^b
-
?
붉은태양위를 날으는 갈매기는 그 붉은 환상에 젖어 있을듯 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용담호
-
수원성
-
용연
-
AI ,작품 입니다
-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
동심을 담아라
-
수원성 벚꽃
-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의미있는 여행을 하신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