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10.15 14:24

바다에서 태어난 해...

조회 수 233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현아이/이현애 2008.10.15 14:27
    참 붉군요
    의미있는 여행을 하신듯해요~
  • ?
    청암/백현숙 2008.10.15 14:55
    어쩜 하늘빛이 저럴까요?
    난 멋진 석양을찍어두 일출을 찌어두 땟깔이 않나는데...
  • ?
    게스/강명헌 2008.10.15 14:55
    이야~ 색이 강력하네요ㅔ ~!!
  • profile
    새날/전순철 2008.10.15 15:57
    하늘도 태양도 무쟈게 멋집니다
    갈메기까지,,,,
  • ?
    옥훼(玉卉)/안종은 2008.10.15 16:41
    갈매기가 조금만 높이 날았으면 대작이 될뻔 했습니다....
  • ?
    태양 / 이의선 2008.10.15 17:04
    작품하나 건지셨네요..강렬합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8.10.15 17:09
    여기도 강원도?
    역시 소재가 많은곳이네요

    갈매기가 조금만 높이 날았으면 대작이 될뻔 했습니다(2)
  • ?
    山愛/김창복 2008.10.15 18:41
    붉은빛이 환상입니다.
    멋진 일출경을 잡을셨네요~
  • ?
    이런걸 숨겨놓으셨으면서.. ㅎㅎ
    강렬한 붉은 빛이 너무 좋습니다.. 쵝오~ㅡㅡb
  • ?
    추자도/박환배 2008.10.15 22:12
    강렬합니다.
    멋진 일출을 담으셨습니다.^^
  • ?
    희고니/신민수 2008.10.15 22:15
    사진이 아니라 그림입니다~
  • ?
    神仙/沈珉澤/ 2008.10.16 01:46
    붉은 하늘이 일품입니다
  • ?
    松竹/權憲周 2008.10.16 23:35
    잘 담으셨어요....어딘가요?
  • ?
    플래쉬/조정환 2008.10.17 11:51
    이글거리는 여명이 환상적입니다~~
  • ?
    성지/서진원 2008.10.18 08:27
    이글거리는 붉은 태양~ 환상적이네요^^b
  • ?
    가 은/신승남 2008.11.04 13:26
    붉은태양위를 날으는 갈매기는 그 붉은 환상에 젖어 있을듯 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봉은사 연등

  4. 소래포구 풍경

  5. 여름날^^

  6. 봉은사 연등 담다

  7. 부처님 오신날

  8. 절 풍경 올립니다

  9. 울릉도의 하늘

  10. 별 촬영^^

  11. 빛내림

  12. 악어봉

  13. 용담호

  14. 수원성

  15. 용연

  16. AI ,작품 입니다

  17. 비오는날 대공원 풍경

  18. 동심을 담아라

  19. 수원성 벚꽃

  20. 아이슬란드 여행중에 담아온 오로라~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01 Next
/ 90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