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귀엽게 봐주세요~~^^;;;
그날의 설렘을 생각하면 지금도 웃음이 나오네요
언젠가 더 멋진풍경을 담을 수 있을때 다시한번
찾아보렵니다..
그날에도 그때와 같은 하늘을 보여주길 기도하면서......
풍경
2008.10.14 12:42
일출 몇장더~^^;;;
조회 수 155 댓글 17
- ?
-
?
그렇게 들이대다보면 조금씩 좋아집디다.
지금도 좋지만..
-
?
멋진 일출입니다....
-
?
구경하기 쉽지 않은 멋진 일출을 담으셨네요....
-
ㅋ ㅑ 일출 정말 멋지네요 ^^ -
?
황홀한 낙조 멋져요...
-
?
정말 멋진 일출입니다...
-
?
멋진 일몰좋습니다..
-
?
감동의 사진입니다~
좋은사진 감사합니다~ -
?
멋진 일출이었습니다
-
?
도대체 모가 부족하다 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좋은데요 ㅎ -
?
드디어 풀어놓으시는군요.
이렇게 멋진일출은 혼자보기 아깝죠
이렇게 푸셔야 다들 눈이 즐겁습니다! -
?
아~~ 크롭에 느낌도 대단 하내요!!
멋집니다~~ -
?
대단합니다~~ 멋집니다..
-
한마리 불새가 날아오를것 같습니다. -
?
일출이 너무 강렬하네요... 순간의 선택을 잘 잡으셨네요
-
?
잘 담으셨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어디인가요..?
낙산 같은데...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