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10.14 12:13

남애리 소경

조회 수 212 댓글 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욕심없고 모나지 않으며 순박한 동네로 기억되네요...
이렇게 조용한 곳이 또있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올겨울 다시 찾고 싶은 곳입니다.
  • ?
    청암/백현숙 2008.10.14 12:16
    저렇게 낚시대 드리우고 하염없이 기다려본지가 언젠지..
    망중한??
    이 사진을보니 자극이 스물 스물...
  • profile
    약속된후회™/한결 2008.10.14 13:30
    ㅋ ㅑ 하늘 정말 파래요 ㅎ
  • ?
    신이내린영혼/이용재 2008.10.14 13:39
    하늘구름이 새털형상을 하고 있네요....낭만적이에요..
  • ?
    셔터맨/김연중 2008.10.14 13:57
    깃털같은 구름들이.....

    멋진 풍경입니다...
  • ?
    태양 / 이의선 2008.10.14 14:07
    멋진곳을 다녀 오셨군요 참 좋습니다..
  • ?
    Dante/조형준 2008.10.14 14:20
    저곳을 갔던게... 벌써 10년이 넘어버렸네요...
    사진으로 다시 보니 잔잔한 감동이...^^
    사진 감사합니다~
  • ?
    올드맨/박세완 2008.10.14 15:18
    깨끗한 소경 이었읍니다
  • ?
    현아이/이현애 2008.10.14 15:36
    소경아니구먼....
    멋지다 캬아~
  • ?
    파란하늘.. 투명한 바다가 다시 생각납니다..
  • ?
    가 은/신승남 2008.10.14 17:01
    남애리... 오랫만에 들어보는 정겨운 명칭 이군요
    그리운 동해바다...!!
    역시 짇은 바닷빛이 고향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군요
    그립습니다!
  • ?
    짹송/송재근 2008.10.14 17:18
    여유가 느껴지는 구도의 풍경입니다.
    가보고 싶은 바답니다.~~
  • ?
    옥훼(玉卉)/안종은 2008.10.14 17:26
    색감이 진득하니 좋습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8.10.14 19:55
    남애항구 옆인가요?
    동해바다의 시원함이 전해오네요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10.14 22:47
    남애항의 바다빛은 정말 페르시아블루 그자체야!!
  • ?
    神仙/沈珉澤/ 2008.10.15 00:26
    동해 남애항 참 좋은 곳입니다
  • ?
    추자도/박환배 2008.10.15 10:02
    참 평온하게 느껴지네요.
    몇일 쉬었다 오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 ?
    松竹/權憲周 2008.10.15 12:37
    조용하도차분한 소경...좋습니다
  • ?
    성지/서진원 2008.10.15 12:39
    강태공의 아름다운 모습을 ~ 저도 담고십네요^^
  • ?
    플래쉬/조정환 2008.10.15 17:11
    참 평화로워 보이는 풍경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