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나무는300년된진귀목으로 간척사업하기전에는백사장이였던곳이기도하였다고합니다.
이소나무는300년된진귀목으로 간척사업하기전에는백사장이였던곳이기도하였다고합니다.
- ?
-
?
초광각....?
오래된나무의 모양이라...................... -
?
오호 보호합시다^^
-
?
마치 집안에 키우는 관상용 나무 인양....
귀한 나무군요. -
?
소나무의 자태가 멋지군요
-
?
소나무 가격좀 나가겠습니다.
-
?
지난 세월만큼 멋드러지네요.
혹시 간월도 가는길에 있는 소나무인가요...?^^ -
?
자태가 멋져보입니다...
-
소나무가 아주 우람합니다... -
?
백사장이였다면.. 해송인가요~?
정말 멋진 소나무네요..
-
?
와웅 300년... 완전 큰형님 이로군요~~
어쩐지.. 포스가 틀립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그 긴역사를 온몸으로 보여주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