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추천 수 0 비추천 수 신매탄 쪽 구름 다리에서 찍은 길 입니다 ^^사람들이 너무 많이 지나다녀서.. 사진찍기에는 쪼금 불편합니다 ㅡ.ㅡ;;; 그냥 지나가셔도 되는데 굳이 고개를 돌려 가면서까지 계속 쳐다보는 시선이 쪼금 부답스럽더라구요.. 아직까지는 그런 시선이 익숙치 않아서.....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