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10.03 09:25

새벽...깨어나다...

조회 수 161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오늘 ..
공동묘지는 안개에 휩싸여 있고...
가자 두물머리로...
그런데..엄청난 인파가.....
그리고 수사클 회원분들도...
그래도 즐거운 하루의 시작입니다...

Who's 구름따라/강봉구

profile
  • ?
    리버/김세은 2008.10.03 09:35
    일등이십니다...
    간만에 뵈어 반가웠습니다.. ^^
  • ?
    올드맨/박세완 2008.10.03 09:47
    역시 대단한 열정.................
    온아침 안개가 많든데
    운전 조심 하세요
    아침에 청암님 뵜더니 답답해 미치겠다고..............................
  • ?
    무탈 /임성훈 2008.10.03 10:40
    소화묘원에 좋은 작품 남기시고 또 달리 셧네요..
    두물머리 포인트도 운치 있습니다...
  • ?
    성지/서진원 2008.10.03 11:07
    오랜만에 만나뵈어 반가웠습니다.
    구름따라님도 역시 지나가는 배를 놓지지 않으셨네요!! 모노톤 느낌 좋습니다.
  • ?
    태양 / 이의선 2008.10.03 12:55
    참 빠릅니다.. 오늘 반가웠습니다..
  • ?
    추자도/박환배 2008.10.03 19:32
    요즈음은 양평에서 사시는군요.
    자욱한 안개가 운치있습니다.
  • ?
    송병철 2008.10.03 21:42
    부지런한자만이 담을 수 있는 광경입니다.~!!
  • ?
    淸 心 /김진수 2008.10.04 02:07
    운치가 좋습니다*^^*
  • ?
    레오/박성덕 2008.10.04 10:05
    만나뵈서 반가웠습니다...^^

    안개가 많아도 운치있네요... 다시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 ?
    쁘미빠/이상화 2008.10.04 10:11
    우리 회원님들은 아침잠이 다 없으신가봐요~~^^;;;
    다음엔 저도 꼭 딸려 가보고 싶습니다..
    즐감하였습니다.
  • ?
    NEGA/申明雨 2008.10.04 21:58
    수묵화 같아요
  • ?
    플래쉬/조정환 2008.10.09 01:31
    고요한 아침에 적막을 깨는 작은 보트가 운치를 더해주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