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추천 수 0 비추천 수 오늘 ..공동묘지는 안개에 휩싸여 있고...가자 두물머리로...그런데..엄청난 인파가.....그리고 수사클 회원분들도...그래도 즐거운 하루의 시작입니다...
간만에 뵈어 반가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