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추천 수 0 비추천 수 양수리 운해번개모임에 참석하여 인증샷 올립니다.운해가 너무 많이끼어서 다 만족할수는 없어지만.그래도 운해를 만난것은 행운이었습니다..이른 새벽에 함게한 우리회원님들 고생하셨습니다.뭐 1차적으로 남한강을 소재로한 사진부터 올립니다.운해 사진은 다음에 올리겠습니다..
또 다른 대작을...b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