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내공이 어마어마하게 부족하여 이렇다 할 사진이 없습니다..
부족한 사진이지만 너그러이 봐주세요~~^^;;;
그날 만나뵈었던분들 모두 만나뵈어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일찍일어난 보람이 있더군요..
토,일요일 처가집에 다녀와 업로드가 늦었습니다..
다음에 또 좋은 만남 기대하겠습니다.
여름날에^^
둥굴레꽃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봄날
물향기 수목원 찍박구리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행복
더운여름날에
본체 만체
7월 정모에서
갯메꽃
작약
고인돌 장미
고인돌공원의 장미
왜가리 비상
민물가마우지
장미, 붓꽃
5월 정모에서
5월 10일 정모인증
너무나 사랑스런... ㅇ 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