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접사
2008.09.26 14:34

간만에 포스팅^^

조회 수 185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오디에 빠져서 샀다가 바로 팔아버리고 펜탁스로 다시 왔습니다.^^
하늘이 넘 좋아서 카메라 들고 출근했다가 박각시가 눈에 들어와서 찍어봤습니다.
  10-17어안밖에 없어서 그냥 들이댓는데 거의 렌즈에 닿더군요^^
번들이라도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마지막 사진은 저희 오케스트라 연습실입니다.^^
이번 일요일 임진각에 연주가 있습니다.
일명 평화누리 라고 부르는 곳이죠^^
금난새와 경기필의 공연입니다.
그날 임진각 가시는 분들 계시면 문자라도주세요^^
인사라도 드리게^^
  • ?
    Dante/조형준 2008.09.26 14:38
    박각시는 언제봐도 멋집니다... 공중부양 빨대신공...^^
    연주회 성황리에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 ?
    현아이/이현애 2008.09.26 14:47
    딸기아빠님은 오케스트라 소속이세요?
    간만에 포스팅이 참 시원하고 좋네요
    공연뒤에 오는 허무함은 딸기아빠님께 없으시길 바라면서...총총총...
  • ?
    옥훼(玉卉)/안종은 2008.09.26 15:31
    꽃잎의 색 너무 좋습니다...
  • ?
    쁘미빠/이상화 2008.09.26 15:42
    멋지네요~~ 공연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시길 빌겠습니다.
    즐감하였습니다.
  • ?
    홍반장/홍철의 2008.09.26 16:29
    와...사진 좋습니다..^^
  • ?
    올드맨/박세완 2008.09.26 17:03
    사진 참 멋집니다
  • ?
    박새/박준호 2008.09.26 17:04
    박각시 예술인데요
    공연 잘하세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9.26 17:07
    박각시..저놈 잡으려면 정신ㅇ이 없던데..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공연 잘 하세요..
    저는 또롯트만 들어놔서리...
    딸기아빠님 연주를들으면 잠이 올것 같습니다,.,,,,ㅎㅎ
  • ?
    셔터맨/김연중 2008.09.26 18:47
    박각시 정말 잡기 힘든데..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린이라고해요/박하린 2008.09.26 21:36
    너무너무 멋져요!!! 어안 갖고 싶어요
  • ?
    플래쉬/조정환 2008.09.27 18:46
    공중 급유 장면을 담으셨네요~멋집니다~~
    평화누리에서 하시는 공연 성황리에 마칠수 있으시길 바랍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