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여기가 바다라고요
음~~~~멋지네요
1박2일이라....많이 잡아오세요
폭탄공주 뒤따라 갑니다 (미행)ㅋ
-
?
흐흐 손맛 입맛 많이 보세요
-
이거 완전 양어장 아닌감?
그냥 건져내는것 같은...ㅎ -
?
아무래도 수족관 같기도 하네요...ㅎㅎㅎ
-
?
잘다녀오세요~ ㅎㅎ
-
?
무슨 수족관 인가봅니다
-
?
물조심하세요~
놓친 고기가 크게 다가온다던데....
고기 놓치지 마시구요^^ -
?
음악좋습니다~
-
?
바가지로 퍼도 너댓마리는 그냥 올라 오겠는데요~~
-
?
뜰채만 가지고.........................
멋진 출사........되세요 -
?
어딘데 저렇게 많은 먹거리가 돌아 댕긴데요?...
잘 다녀오세요~ -
?
참 먹음직스럽게 담으셨습니다.ㅎㅎ;;;;(잉 이게아닌가~?)
즐감하였습니다.. -
아.. 회치고 싶다.. ㅎㅎㅎ
쐬주 한잔 생각나는데요.. -
?
ㅡ.ㅡ;;;; 횟집 어항인가요?
뭔 고기가 이리도 많이..
-
?
물고기 엄청 커요!!!!








갑자기 회가 먹고싶어지네요...-.-;;;
낚시 잘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