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9.23 10:09

하회.....

조회 수 155 댓글 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Who's 구름따라/강봉구

profile
  • ?
    칼라풀/김일수 2008.09.23 10:11
    ㅋㅋ...허연차가 더 잘 어울려요...그간 안녕하셨죠?
  • ?
    은솔/조정희 2008.09.23 10:12
    초가마을과 시원한 들녁이 보기만 해도 정겹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9.23 10:15
    칼라풀님...제가 잠시 수정하는 짧은 시간에 답글을 다셨군요...
    고맙습니다..그리고 죄송합니다....
    정리가 덜 된 사진이라 바꿨습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09.23 10:24
    고향땅에 머무는 동안 좋은 풍경을 담으셨네요~
  • ?
    태양 / 이의선 2008.09.23 11:18
    어디인지몰라도 초가집이 잘 보존 되고 있네요.
    시골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 ?
    청암/백현숙 2008.09.23 11:33
    참 멋진곳이었죠.
    화각을 넓게 시원히 잘담으셨습니다.
  • ?
    쁘미빠/이상화 2008.09.23 11:45
    가슴이 확 트입니다.. 시원한게 너무 좋네요...
    즐감하였습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8.09.23 12:03
    양반의 고장이라 그런지~~

    왠지 한복입고 가야할듯한 곳이네요...
  • ?
    추자도/박환배 2008.09.23 12:15
    구름따라서 멋진여행을 하셨습니다.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 ?
    라이너스/신백규 2008.09.23 13:07
    헉~촬영하신 날짜가 21일...

    저두 그곳에... 전 오후에 잠시...
  • ?
    플래쉬/조정환 2008.09.23 14:02
    공자왈~맹자왈~책 읽는 아이들의 소리가 들리는것만 같아요~~운치 있습니다~
  • ?
    별빛/이재관 2008.09.23 14:29
    안동 다녀오셨네요.
    저도 주말에 안동에 다녀오기는 했는데
    전 장인어른 병문안..... -,-
  • ?
    도룡뇽/송정섭 2008.09.23 14:53
    오...정말 옛정취가 물씬 풍깁니다...
  • profile
    약속된후회™/한결 2008.09.23 16:11
    딱 사진만 보면 조선시대네요 ㄷㄷㄷㄷㄷㄷㄷ
  • profile
    Cyber/고선준 2008.09.23 16:12
    풍경이 옛날 그대로 이네요....
  • ?
    올드맨/박세완 2008.09.23 18:53
    마을을 콩째로.......
    열정이 보입니다
    저렇게 촬영하려고 장소를 골랐겠지요?
  • ?
    조나단/송응준 2008.09.23 22:31
    좋은곳 다녀오셨군요 어데인지 많이 궁금해집니다
  • ?
    현아이/이현애 2008.09.24 11:35
    연휴때 다녀오셨군요! 덕분에 잘 봤어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