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9.22 23:10

메니아란?

조회 수 224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메니아들의 공통적인 특징은

열정인것 같습니다.

우리 사진인도 타 메이아 못지 않죠?



-- 창고에서..
  • ?
    아영/조아영 2008.09.22 23:44
    보면 볼수록,,,
    맘에 든 사진입니다.
    저도 이날이 오겠지요
    먼 훗날에,,ㅋ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09.22 23:44
    이것 전시회 작품으로 제출한 사진인가요??
  • ?
    이지포토/김태기 2008.09.22 23:48
    눼..
  • ?
    올드맨/박세완 2008.09.23 00:47
    매니아란................
    미치는 거죠
    미쳐야만............................
  • ?
    태양 / 이의선 2008.09.23 01:53
    저런분들을 보면 항상 부럽습니다..
    좋은사진 즐감하고 갑니다.
  • ?
    NEGA/申明雨 2008.09.23 07:16
    시원시원한 풍경모습 열정이 있다는건 좋은겁니다
  • ?
    如初/김근태 2008.09.23 08:10
    워~ 타보고 싶습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8.09.23 08:48
    한가지에 열정을 불태울 수 있다는것....
    부러운 일입니다...^^
  • ?
    웬즈데이™/박래영 2008.09.23 09:08
    열정이란 정말 필요한거죠.
  • ?
    칼라풀/김일수 2008.09.23 09:56
    이지포터님의 웃음처럼 기분좋게 하는 사진이네요.....
    어제 감사~~~
  • ?
    가 은/신승남 2008.09.23 10:47
    ㅎㅎ 전시회 덕분에 창고에 쌓아둔 좋은사진 구경하네요...ㅎㅎ!
    매니아 다운 분들입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8.09.23 11:52
    정말 멋진 취미~!~!
  • ?
    추자도/박환배 2008.09.23 12:01
    시원하고 정말 멋지네요.^^
    가슴이 탁 트입니다.
  • ?
    삼티/한태근 2008.09.23 13:23
    창고방출을 대대적으로 함 해보심이...
  • ?
    플래쉬/조정환 2008.09.23 13:35
    정말 시원해 보이는 풍경입니다~~
  • ?
    현아이/이현애 2008.09.24 11:41
    지두 뉴질랜드 좋아해요
    가구파유~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