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9.22 20:39

하늘을 향해

조회 수 177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MonoCrom/장진수 2008.09.22 20:57
    하늘을 날고 싶다는 생각.. 항상하는데..
    역시나.. 겁.. 그리고 용기가 없서서... ^^
    마지막 노을과 정말 잘 어울리네요...
  • ?
    올드맨/박세완 2008.09.22 21:22
    멋진 하늘의 곡예를............................
    날아 오른다는 자체가 곡예 아닐가요>?
  • ?
    청암/백현숙 2008.09.22 21:23
    저 넘이 글쎄 속을 어찌 썩이던지...ㅎㅎㅎ
    갈대사이로 노을과 페러를 같이담고싶은데
    갈대숲넘어 엉뚱한곳으로....
    그레서 기다리던 우덜한테 욕을 바가지로 먹었다는....ㅎㅎ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09.22 21:26
    활공장에 가서 활좀 만들어야 하는데...ㅎㅎ 농담이구요
    정말 가슴이 트일것 같은 사진입니다.
    뭐가 보이나? 그광고 카피가 생각납니다.
  • ?
    NEGA/申明雨 2008.09.22 21:43
    자유를 담고 날고 싶어집니다
  • ?
    셋째/이삼희 2008.09.22 22:08
    아주 멋지게 담으셨네요. 무섭당.......
  • ?
    태양 / 이의선 2008.09.23 02:10
    좋은곳을 다녀오셨군요.
    요즘 얼굴보기가 어렵네요..
  • ?
    성지/서진원 2008.09.23 07:17
    너무 멋져요~ 활공렌드에 가고싶어지네요~~
  • ?
    도룡뇽/송정섭 2008.09.23 09:15
    요즘 사진 안찍고 이거 타러 다니남?..ㅋㅋ
    자주 좀 올려줘....^^
  • ?
    가 은/신승남 2008.09.23 10:33
    우와..!! 정말 많군요....
    찍사님들도 많으시고.....
    멋진곳 다녀오셨네요
  • ?
    셔터맨/김연중 2008.09.23 11:45
    와우~~ 멋진데요~~~
  • ?
    플래쉬/조정환 2008.09.23 13:07
    마지막 사진 정말 멋집니다~~타보고 싶어지네요~
  • ?
    leo/김기철 2008.09.23 17:06
    멋진 사진 즐감했습니다~~

    날고 싶당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