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추천 수 0 비추천 수 요즘은 시골이나 가야 볼수가 있는 시절이되어버렸습니다.. 물론 도시에도 조금은 볼수가 있지만 ..아마 도 얼마안가서 도시서는 사라지지 않나 생각을 해 봅니다.. 지금 신세대는 항아리를 외면하는 시대걸량요..지금은 김치 냉장고가 대신을 하고 있지요?...
사실 편하긴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