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9.16 23:52

아침 손님

조회 수 147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
    올드맨/박세완 2008.09.17 00:07
    요즘 매일 아침 찾아오는.............안개
    그속을 ..............................
  • ?
    홍반장/홍철의 2008.09.17 00:15
    아침을 맞이하는 청암님 좋은 사진 담아 오셨을것 같네요..^^
  • ?
    청암/백현숙 2008.09.17 08:05
    일명 왕따 소나무..
    그런데 그안개속에서 빛을 발했습니다.
    그모습 그대로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8.09.17 08:55
    안개낀 풍경이 아름다워요....^^
  • ?
    박새/박준호 2008.09.17 09:43
    안개속 소나무와 청암님 멋집니다.
  • ?
    추자도/박환배 2008.09.17 09:54
    멋진 운해를 만나지 못해서 조금은 아쉬웠지만
    다음을 기대할 수 있어서 더욱 설레입니다.
    수고하셨구요 소나무사진 좋습니다.^^
  • ?
    가 은/신승남 2008.09.17 10:59
    아침의 싱그러움과 차분함이 느껴집니다.
    거기에 멋진모델 청암님....
    멋진풍경 담으셨습니다.
  • ?
    왜가리 /임성훈 2008.09.17 11:11
    사진 부드럽고 좋습니다..

    함께했던 시간들이 즐거워습니다...
  • ?
    포유/이영 2008.09.17 11:41
    안개속 소나무 좋습니다...
    아픈다리 이끌며 멋진사진 담느라 고생 마니 햇어요..^^*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09.17 11:42
    사진의 매력을 느끼게 하는 좋은사진입니다.
  • ?
    짹송/송재근 2008.09.17 12:02
    청암님 트레이드마크가 돋보입니다. 열정적인 모습 멋지십니다.~~
  • ?
    수선화 / 이종엽 2008.09.17 12:05
    안개가 자욱한 소나무가 신비로움을 줍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9.17 12:16
    무덤을 지키는 소나무군요.....안개속에서 아스라함이 멋집니다..
  • ?
    바우/이강회 2008.09.17 18:20
    안개속에 소나무 운치고 있네요.
    만나서 반가웠습니다.고생 많으셨습니다.
  • ?
    플래쉬/조정환 2008.09.20 12:43
    자리를 지키는 소나무가 있었네요~~운치 있는데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