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8.09.16 21:33

장안문과.자동차 퀘적..

조회 수 367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장안문 야경과 자동차 퀘적을 담았습니다..

     180초 장노출로 ...

자동차 퀘적을 담기위해서는 어절수가 없네요..
  • ?
    불량slr/n//이한정 2008.09.16 21:58
    와 너무 너무 멎집니다. 휘영찬란합니다.
  • ?
    아영/조아영 2008.09.16 22:11
    장안문 야경이
    환상적이네요 ^ ^

  • ?
    NEGA/申明雨 2008.09.16 22:41
    수원성의 멋진 야경 입니다
    조리개를 많이 조일수록 타임이 길어질수록 디지털의 화질은 저하가 시작 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
    올드맨/박세완 2008.09.16 23:57
    멋진 야경에 놀랬읍니다
    즐감 합니다
  • ?
    홍반장/홍철의 2008.09.17 00:25
    아름다운 야경이네요..^^
  • ?
    도룡뇽/송정섭 2008.09.17 09:05
    멋집니다....
    여기 포인트 좀 알려주세요...
    조리개는 때에 따라 다르겠지만 9~11정도면 될것 같습니다....^^
  • ?
    박새/박준호 2008.09.17 09:51
    사진 좋습니다 노출차가 심한곳이라 힘든곳인데 긴노출로 잘 담으신것 같습니다.
    시간을 조금 줄이셔도 무방할것 같습니다.
  • ?
    淸 心 /김진수 2008.09.17 10:21
    새로운포인트군요 *^^*
  • ?
    샛별(오영진) 2008.09.17 11:27
    멋집니다...
    장안문에서 차량궤적 담으려면 장노출이 필요한데
    잘 찍으셨네요 굿!
  • ?
    짹송/송재근 2008.09.17 12:05
    자동차의 궤적이 재밌습니다. 한번 따라해 보고 싶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9.17 12:28
    오토바이 타고 휙 다녀오신 사진이군요...
    멋집니다..
  • ?
    성지/서진원 2008.09.17 13:47
    아름다운 궤적과 광각으로 담은 장안문이 환상적입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09.17 14:55
    추석연휴에도 화성을 지키시는 화성의 태양님 멋져부러유~
  • ?
    플래쉬/조정환 2008.09.20 11:52
    180초로 담으니 엄청 복잡해 보이네요~~그 대신 화려함이 한껏~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