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목장
삼양목장
- ?
-
?
하핫~
재밋습니다~ -
?
파란 하늘이 멋집니다...
-
?
나무 하나
그리구 셋인데.......... ^^ ^^ ^^ -
?
강원도의 하늘은 무엇이든 작품으로 바꾸는 재주가 있나봅니다~
멋진사진 감사합니다~ -
겨울에 또 가고 싶은곳이죠......눈썰매 타던 기억이. -
?
아직 가보지 못한 삼양목장~ 구성이 멋지네요!!
-
?
오늘본 사진중에 양떼목장 초원에서 양 한마리가 웃고 있는 사진을 보았습니다.
그때부터 시작해서 사진가님 사진까지.....
오늘, 왠지 대관령이 가고파 지네요
잼있는 풍경입니다. -
?
위에 계신 한분이 외로워 보이네요..^^
-
?
재미있는 구성과 시원하고 깔끔한 사진에 즐감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사진을 찍는 모습을 아주 기가막히게 잡으셨네요 굿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