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수원 사거리
풍경
2008.09.11 17:20
DOCU. 2008-1
조회 수 146 댓글 11
-
?
동수원사거리도 이렇게 보니 멋진데요 ^^
-
?
동수원사거리도 이렇게 보니 멋진데요 ^^(2)
서울 어디쯤인 줄 알았습니다....^^ -
?
명소 탄생입니다.
-
?
야경도 좋을것 같습니다ㅣ
-
정말 이런느낌.. 좋은데요....
사진기가 좋다고.. 결코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다고..말해주는 것이.. 결코 아는 것 같습니다... -
?
외국인줄 알았어요 ㅎㅎ
-
?
표현 기막히네요 ^^ ^^
추천 합니다 -
?
저의 집 옆인데...
전혀 생각치 못했네요.ㅎㅎ -
?
흑백의 느낌으로 보니 마치 기록 사진과 같은 느낌입니다.
-
?
정말 기록사진을 보는듯...
-
?
어 제이슨님 거기 사세요...? 우리집 옆인데....ㅎㅎ!
저두 섬네일보고 어디 외국인줄 알았습니다.